감사의 기도
1. 2013, 제 21회 사랑의 캠프
하나님 감사합니다.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미동부지역 사랑의 캠프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570여명이 등록하게 해 주시고 큰 사고 없이 안전하게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 믿음캠프에 김운용목사님, 사랑캠프에 우민아 전도사님, 소망캠프에 브라이언 이 목사님이 섬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애인이 행복한 세상” 주제를 정하게 해 주시고, 장애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 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의 캠프를 통해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신 줄 믿고 감사드립니다.
2. 새터민, 꿈의 교회 성도들 방문
7월 12일부터 29일까지 탈북자들을 중심으로 세워진 서울 중계동 꿈의교회 성도 11명을 섬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의캠프에 참석하여 간증과 뮤지컬로 많은 감동과 은혜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석경애전도사와 꿈의교회를 축복해 주시사 북한 선교를 위해 귀하게 쓰임받게 하옵소서. 탈북자들을 섬기기에 수고하신 필그림교회 성도님들과 밀알선교단 여러분들을 축복하옵소서.
지금도 굶주림속에 죽어가는 북녘땅의 동포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남북통일이 앞당겨지게 하옵소서.
간구의 기도
1. 뉴질랜드밀알단장 김일만목사 부부
7월 24일, 뉴저지 밀알을 방문하여 사랑의 캠프에 말씀을 전해 주시고, 뉴욕밀알과 서부밀알을 방문하고, 다시 동부밀알들을 방문하는 김일만 목사님 내외분의 방문일정에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가시는 곳마다 말씀과 사역을 나눔으로 은혜를 끼치게 하시고, 건강을 지켜주셔서 즐거운 방문이 되게 해 주세요. 뉴질랜드 밀알사역이 활발하게 잘 이루어지게 해 주시고, 많은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뉴질랜드에서도 장애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게 하옵소서.
2. 사랑의교실 가을학기 준비모임
8월 31일(토) 사랑의교실 가을학기 개학을 앞두고 교사, 볼룬티어 교육을 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교사, 볼룬티어들이 참석하여 장애아동들을 위해 기도로 무장하게 하옵소서. 좋은 강사님을 보내주시고 사랑의 교실에 맞는 프로그램을 확정하게 해 주세요.
사랑의 교실에서 장애를 가진 친구들이 예수님 만나게 해 주시고, 영적으로 하나님과 교통하며 은혜가운데 살게 도와 주옵소서.
사랑의교실 가을학기도 이넉, 물적, 자원이 풍부하도록 역사해 주옵소서.
3. 2013. 제 21회 밀알의 밤
11월 1일(금). 지구촌교회에서 11월 3일(주일) 중앙장로교회에서 제 21회 밀알의 밤을 갖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청된 소향 자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하나님께 더욱 아름답고 귀하게 쓰임 받는 믿음의 딸이 되게 하옵소서.
수화 찬양단이 잘 모집되어 연습할 수 있게 해 주시고, 수화찬양을 통해 영광받으옵소서. 금년 밀알의 밤에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하게 하시고, 하나님께 크게 영광돌리는 밀알의 밤이 되게 하옵소서.
4. 필요를 공급하시는 하나님께
사랑의 캠프에 8만불이라는 재정이 수입되게 해 주시고, 지출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장애우들을 후원한 손기를을 축복해 주셔서 주의 일에 더 귀하게 쓰임받게 하옵소서. 캠프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김을 팔아주신 여러교회들의 수고와 사랑을 받으시고 축복해 주옵소서. 캠프기금을 특별히 후언해 준 교회와 기업을 축복해 주셔서 주의 일 하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옵소서.
워싱턴밀알의 재정을 채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후원한 모든 손길들을 기뻐 받아 주시고,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에 기름진 복으로 함께 하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