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기도
1. 장애인의 날 행사 감사
4월 19일날 베다니장로교회(김영진 목사)에서 장애인의 날 행사를 갖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장애우들이 인격적인 존중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장애인의 날을 제정하여 주시고, 베다니장로교회 구제위원회(김문중 집사)의 주관으로 장애인의 날 행사를 열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장애우들을 라이드로 섬기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님께서 그 정성을 기쁘게 받으시리라 믿습니다. 음식을 준비해 주신 여전도회 여러 손길들에 감사드리며 주님께서 손길마다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해마다 장애인의 날 행사를 열 수 있도록 도와주신 베다니장로교회 구제위원회 여러분께 감사하고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2. 보험을 해결 받게 하심을 감사
정택정 목사의 의료 혜택을 위하여 기도해 오던 중 보험이 해결되게 하심을 인하여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여 여러 가지로 힘쓰던 중 보험이 해결되어 얼마나 감사한지요.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그동안 이 문제를 위해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병원비를 도와주신 모든 손길들에게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신 줄로 믿습니다. 이제 마음 놓고 병원을 다닐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심에 감사드리고, 그동안 부족한 종을 위하여 기도와 물질로 도움을 주신 모든 손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너무 크고 놀라워 감사, 찬송, 영광을 돌립니다.
간구의 기도
1.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을 비롯하여 어머니날, 그리고 아버지날 등 온통 가정의 달을 맞이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5월 한달만이라도 가정에 좀 더 충실한 부모와 자녀가 되도록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나 전화를 드릴 수 있게 해주시고, 떨어져 있는 자녀들을 한번 더 생각하고 사랑을 나눌 수 있게 해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의 가정에 이와 같이 많은 은혜와 축복을 내려 주셨는데 불평과 원망을 물리치고 감사하며 살 수 있게 해 주옵소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외당하고 어려운 가운데 처한 이웃을 생각할 수 있게 해주시고, 우리 가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옵소서.
2. 여름 사랑의 캠프와 35주년 기념행사
금년 7월 17일(목)~19일(토)까지 뉴저지 돌체에서 여름 사랑의 캠프를 열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금년은 밀알 창립 35주년을 맞이하는 해 이기도 하여 창립 35주년 기념행사를 같이 열고자 하오니 은혜 베풀어 주옵소서. 벌써 35년이 된 밀알을 더 힘있게 하셔서 세계 많은 장애인들을 품고 기도하고 전도할 수 있게 해 주옵소서. 한국에서 오시는 20여분의 손님과 브라질 밀알, 그리고 유럽 밀알에서 오시는 손님을 잘 맞이하게 해 주시고, 밀알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새로운 비젼을 갖고 나가게 하옵소서. 세계 밀알이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고 감사하며, 앞으로 밀알의 비젼을 품고 함께 나아가도록 힘을 주옵소서.
3. C.C.S. 남성 합창단을 축복하소서
남성 성악가 모임인 C.C.S.(Christian Classical Singers)가 5월 31일(토) 저녁 7시에 애난데일 연합감리교회에서 정택정 목사 후원음악회를 열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음악의 재능을 가진 여러분들이 정목사를 돕기 위하여 자원하여 음악회를 준비하였사오니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많은 후원의 손길이 모아지게 하옵소서. 자신의 가진 달란트를 드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이웃에게 사랑을 베풀고자 하는 이들의 중심을 받으시고, 이 음악회가 성황리에 잘 개최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출연진 테너 남성원, 정진원, 신윤수, 주종식, 최경신, 바리톤 김동건, 신현오, 베이스 바리톤 구은서, 플로티우스 오현아, 피아니스트 곽성옥, 반주 장원영, 서보경씨를 축복하소서.
4. 밀알선교단 재정을 위하여
3월 재정 결산에서 워싱턴밀알선교단이 3만불 가까이 빚을 지고 있음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경제가 계속 어려운 가운데 있고 후원의 손길도 넉넉지 못함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어서 속히 이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주옵시고, 워싱턴밀알 재정을 채워주옵소서.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계속 후원하는 손길을 받으시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연약함을 도와주셔서 낙심하지 않고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성도들의 가정에 필요를 채워주셔서, 밀알에 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생겨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